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네 가지 연극 관람권과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방문 후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신청하면 연극 및 뮤지컬 ‘김종욱 찾기’, ‘2호선 세입자’, ‘S다이어리’, ‘B클래스’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과 함께 ‘사랑을 알 수 있다면’, ‘눈 깜짝할 사이 서른셋’을 포함한 도서 4종을 받을 수 있다.
▶달달함부터 감동까지.. 공연 네 편 초대
썸남(썸녀)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싶다면 달달한 스토리의 공연을 관람하는 건 어떨까? 가연은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 오는 20일까지, 리얼리티 섹시 코믹 복수극 ‘S다이어리’에 오는 19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각 5쌍을 선정해 초대한다.
감동적인 내용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공연도 마련돼 있다. 리얼 생존 휴먼 판타지 연극 ‘2호선 세입자’에 이달 16일까지, 청춘들의 성장통을 그려낸 연극 ‘B 클래스’에 내달 21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각 10쌍과 5쌍을 초대한다.
▶사랑과 감동 사이, 힐링 도서 네 권 마련
가연은 사랑과 인생에 대한 통찰을 담은 ‘사랑은 상처를 허락하는 것이다’와 불완전한 사람들의 완벽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사랑을 알 수 있다면’을 5월 16일과 19일까지 신청 받아 각 1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까칠한 성격 때문에 살아가기 불편했던 이들을 위한 ‘몹시 예민하지만, 내일부터 편안하게’와 생계 밀착형 감동소설 ‘눈 깜짝할 사이 서른셋’을 오는 15일과 20일까지 신청 받은 후, 총 2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바쁘게 살아가던 분들이라도 5월만큼은 문화이벤트를 즐기며 쉬어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된 프로모션”이라며 ”신청방법이 매우 간단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기회를 제공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