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가 이선화 대표이사 사장의 임기가 오는 10월 종료함에 따라 신임 대표이사 사장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자격 요건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에서 상근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 및 지방공무원 3급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 경험이 있는 자, 상장기업 등에서 상근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 경험이 있는 자, 경영·경제 등에 관한 학식과 능력이 있다고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자 등이다.
ICC JEJU 임원추천위원회는 27일 서류심사와 28일 면접을 거쳐 2명 이상의 후보를 이사회에 추천한다.
이어 이사회가 최종 후보자를 선발해 통호하면 제주도의회 인사 청문회와 주주총회 등을 거쳐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된다.
취임 예정일은 10월 17일까지로, 신임 대표이사 사장의 임기는 3년이다.
신임 대표 이사 모집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CC JEJU 홈페이지(www.iccjeju.co.kr),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지방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