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한마음병원(병원장 김철민)은 지난 2일 2026년 시무식과 함께 제14대 병원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병원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간호부 전용석 직원에게 특별공로패와 부상이 수여됐다.
신임 김철민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병원이 직면한 인력난과 경영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5대 핵심 경영 전략을 제시했다. 김 병원장은 제9대와 제10대 병원장을 역임한 바 있다.
오순문 시장 매일올레시장서 새해 인사
오순문 서귀포시장은 지난 2일 병오년 새해 시무식 후 첫 방문지로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만나 새해 인사를 나눴다.
오순문 시장은 점포 곳곳을 직접 돌며 상인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다시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변성범 대표 제주남초 발전기금 기탁
제주남초등학교 53회 졸업생 변성범(우진고사리육개장 대표) 씨가 최근 제주남초에 학교발전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와 후배 학생들의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뜻을 담아 마련한 것으로 6학년 졸업생 장학금, 학생 복지 증진, 교육환경 개선 등에 쓰일 예정이다.
제주시 실국별로 골목형상점가 방문
제주시는 지난 2일 새해를 맞아 실·국별로 골목형상점가를 방문해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현장 행보에 나섰다.
시는 현재 10개소의 골목형상점가를 지정 운영 중인데, 이날 각 실·국 간부와 직원들은 지정된 상점가를 찾아 물품 구매와 오찬을 하며 골목상권과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