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시 외도동지역자율방재단(단장 김서연)은 지난 18일 우평로 일대에서 집수구 정비와 청소작업을 벌였다.
이날 활동은 집중호우 때 배수 불량으로 인한 침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도로변 집수구의 토사와 쓰레기를 제거했다.
삼육식품 제주총판, 건강두유 기탁
삼육식품제주총판(대표 윤봉실·김추자)은 지난 23일 건입동 지역 내 저소득가구를 위해 건강두유 20박스를 건입동주민센터(동장 김미성)에 전달했다.
삼육두유제주총판은 2012년부터 복지지원업무협약을 체결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건입동나눔뱅크에 매월 김, 두유, 라면 등 식료품을 전달하고 있다.
힐링스토리 대표 ‘여름나기 수박’ 기탁
힐링스토리(대표 현우석)는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수박 50통을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도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지인들과 함께 성금을 모아 마련됐다.
한림로타리클럽·한수풀봉사회 합동 봉사
지난 22일 한림로타리클럽과 한수풀자원봉사회(회장 고창문)는 협재ㆍ금능 해변 일대에서 금연ㆍ절주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에는 회원 60여 명 참석해 캠페인 진행과 함께 방역 정화 활동을 펼쳤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