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7일, 쓰촨(四川, 사천)성의 네이장(內江)시 둥싱(東興)구 장애인 창업?취업육성기지에서 현지 중증 장애인들이 온라인 취업 정보를 열심히 습득하고 있다. (사진 출처: 인민시각)
2017년 12월 7일~8일, 제1회 ‘남남인권포럼’이 베이징(北京, 북경)에서 열려 70여 개 국가와 국제조직의 300여 명 대표들이 본 포럼에 참석해 열띤 토론을 펼치며, 개도국가와 세계 인권 발전대계를 함께 논의했다. [사진 출처: 중국망(中國網)]
중국은 빈곤감소 역사상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약 5년간 빈곤인구 6,853만 명이 감소했다. 사진은 2017년 4월 12일, 안후이(安徽, 안휘)의 한 농촌마을 빈곤민들이 직업기술교육에서 열심히 수업을 듣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인민시각)
2017년 4월 14일, 장시(江西, 강서)성 푸저우(撫州)시에서 교도소 수감자들을 대상으로 합법적인 권익 관련 설문 조사 및 법률 홍보를 진행했다. (사진 출처: 인민시각)
허난(河南)의 농촌마을 주민 허난 씨는 두 눈의 시력을 잃었다. 따라서 안마와 침구 기술을 배워 창업 일선에 나섰다. 사진은 2018년 3월 7일 후밍밍(胡明明) 씨가 손님에게 뜸 치료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인민시각)
제주향토음식 명인·장인·전수자 지원 '반쪽'
[전국체전] 제주 이틀째 효자종목 수영·유도 무더기 메달
제주 관계성범죄 '위험수위'… '아는 사람이 더 무섭다'
제주도교육청, 내년 5급 승진임용 예정자 14명 발표
"서광로 BRT 민원 해결 안 되면 동광로는 유보"
제주-중국 칭다오 정기 국제항로 개설 '첫 국제 정기화물선'
제주도의원 선거 상·하한선 산정 방식 제각각…혼선 가중
[전국체전] '오예진-양서윤' 제주여상 사격 선·후배 정상
[전국체전] 제주 오늘도 수영·유도 메달밭 역할 '톡톡'
[창간 36주년/ 제주 미식관광 어디까지 왔나] (2)향토음식 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