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본문으로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수집된 글

전체 7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받으셨나요? 전 100만원 받았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경영악화로 힘드신분들 정말 많으시죠 ㅠㅠ다행이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것들이 있어서 그나마 도움이 되고 있어요...이번에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이라고 지원금이 있길래 신청정보 공유할께요~~사실 저는 몰랐던건데, 저번주말에 알게되서어제 신청했는데 오늘 바로 통장에 100만원 입금됐더라구요~초스피드~~~!!!소상공인새희망자금이 모냐면코로나19로 매출이 감소한 영세소상공인(연매출4억미만? 이었던걸로 기억남)에게100만원~200만원까지 지원금을 주는거에요!기본적으로 100만원 주고, 업종에 따라서 200만원까지 준다고해요....
2020-09-29 17:05 제주도 라라 By kithing
제주도 롯데시네마 2,000원 할인쿠폰 생겼네요~ 쓰기 편해요~ (삼화지구)
2020.09.10제주 롯데시네마 할인쿠폰제주도 삼화지구에 극장이 딱~! 한개 있더라구요 ㅎㅎ바로 롯데시네마 제주삼화점인데요, 오픈할때부터 몇번 갔던 곳인데이번에 '제주도민쿠폰'할인이 생겨서 정보 공유해드릴께요~입구에 들어서면 요렇게 제휴 안내 배너가 있었어요~ (제가 갔을땐 요기 있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제주도민쿠폰 어플은 현장 할인만 가능하니까 일단 매표소로 고고~~- 표끊고 요기 앤젤리너스에서 커피 마시면 딱 좋아요 ㅋㅋ롯데시네마 매표소는 한층 내려가야 있어요~계단따라 총총총 내려가면 매표...
2020-09-10 15:35 제주도 라라 By kithing
제주 삼화지구 양꼬치, 양갈비 맛집 '칭다오'
2020.08.24 양꼬치 먹으러 갈땐 요기! 내 단골집!양꼬치 안먹었었는데언젠가부터 입에 맞아서 계속 찾게 된다 ㅎㅎ원래는 연동에 있는 대초원양꼬치로 갔었는데, 거기 사장님이 서울가시고해서 이제 못가구새롭게 뚫은 제주 삼화지구 맛집 '칭다오' 후기 올림 ㅋㅋ칭다오? 칭따오? 칭타오? 사실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다...사장님 죄송... ㅠㅠ바깥에서 얼핏보면 가게가 잘 안보인다. 내눈이 이상한가... 아마도 1층이 아니어서 그런것같다.1층에 현수막이나 배너로 안내가 있으면 더 좋을것 같음! ㅎㅎ암튼, 계단 올라가...
2020-08-24 16:36 제주도 라라 By kithing
제주도 핫플, 사진촬영 명소 안돌오름 비밀의숲, 부모님과 함께!
2020.08.22 비밀같지 않은 비밀의숲~ 사진찍기 좋아요제주도에 살면서 여기저기 많이가봐서이제 어디 가볼만한데가 없는줄알고 포기하던찰나...새롭게 인스타에서 뜨고있던 비밀의숲 사진을 봤다.이름처럼 신비로움이 뭍어나는 곳같아서육지에서 부모님이 오셨을때 함께 다녀옴.인터넷에서 찾은 안돌오름 비밀의 숲 주소대로 가보면입구쪽에 화장실있는쪽 주차장이 하나있고거기서 비포장도로로 몇백?미터정도 가면비밀의숲 입구가 나온다.입구라고 딱히 정해진건 아닌데, 최근 입장료를 받기 시작한 사유지라, 입장료 받는 분이 계신 곳 이라고해야할듯하다 ㅎ...
2020-08-22 22:04 제주도 라라 By kithing
[제주시 조천읍 가볼만한곳] 아이들도 쉽게 가는, 교래자연휴양림!
2020.08.18가까운 곳에서 곶자왈 볼수 있어요~제주시 조천읍 '교래자연휴양림'제주도 이주해온지 벌써 6년째인데...2년은 여행사를 다니며 제주도 곳곳을 보고나머지 4년은 제주도에서 사업하면서 안가본곳이 없다 생각했는데요런 곳이 있었네요.그것도 가까운 조천읍에요~~바로 '교래자연휴양림'사진 몇장 찍어왔어요.실은, 포포랑 저는 더위를 많이타서 여름에 밖에 잘 안나가요.특히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더 못다니기도하지만, 더워서 의도치않게 셀프 자가격리중 ㅎㅎ...;; (아프진 않답니다. 집에만 있...
2020-08-18 20:00 제주도 라라 By kithing
[제주 삼화지구 맛집 - 나성갈비] 소갈비, 이동갈비 꿀맛 ㅎㅎ
2020.08.18 제주 삼화지구에 새로 생긴 '나성갈비'고기는 언제나 맛있죵 ㅎㅎ늘가던 삼화지구 근고기 맛집이었던 '고깃간'이 없어지고8월달 부턴가.... '나성갈비'로 간판이 바꼈더군요.근고기.. 이제 못먹어서 좀 아쉽긴하지만다른데 찾아보기로하고, 이번에 포포랑 나성갈비로 가봤어요.다행히 사장님이 안바뀌신것 같아서 믿고 주문 ㅎㅎ고깃간 일때도 고기가 맛있어서 단골로 갔었던 곳이라, 기대하고 주문했어요~어떤게 맛있을지 몰라서 일단은 세트로 주문 해더랬죠 ㅋㅋㅋ밑반찬이 나왔...
2020-08-18 19:35 제주도 라라 By kithing
[제주 삼화지구 맛집 - 노블레스] 시원한 맥주와 치즈~ 분위기 있게!
노블레스 (noblesse)제주시 일주동로 지나다닐때 바닷가쪽 방향으로 새로 생긴 건물 1층에, 노블레스라고 간판이 얼핏 보였다.뭐하는 곳이지? 싶어서 지나다닐때마다 유심히 보니, 간단한 안주류에 사케나 맥주를 곁들일 수 있는 곳이었음!너 찜이다~~~ ㅎㅎㅎㅎ지금은 배부르니... 다음에 오마...조금 일찍... 음.... 문 열자마자? 6시 반쯤 노블레스에 도착! 일이 좀 일찍 끝나서, 포포와 함께 1차로 간단히 대패삼겹살을 먹고 '찜'해두었던 노블레스로 고고 하였음 ㅋㅋ혹시 문 안열었을까봐 미리 전화해보고...
2020-08-15 02:50 제주도 라라 By kithing
1
내 블러그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