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천년의멘토 청소년연합공연단은 지난 7일 더희망코리아(대표 오지만)가 연 콘서트에서 모인 성금 10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콘서트는 천년의 멘토를 비롯해 카이노스 공연단, 리카 공연단, 용인대 마루한 태권도 시범단, 그레이즈크루, K:MOVE PROJECT, Klute 앙상블, 첼로 장현준, 바이올린 김재헌, 샌드아티스트 한다연, 다모앙 합창단이 참여했다.
LH 제주본부 아동지원 상품권 후원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지난 9일 LH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문정만)로부터 설을 맞아 온누리상품권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상품권 전달은 제주본부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로, LH 임대주택에 거주 중인 다자녀 가정 및 한부모 가정 50세대와 도내 아동 양육시설 5곳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제주은행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제주은행(은행장 이희수)은 최근 은행 본점 앞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헌혈은 대한적십자사 제주혈액원 이동식 헌혈버스를 활용했으며, 임직원들은 휴식 시간을 활용해 헌혈에 참여했다. 제주은행은 임직원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매년 헌혈을 이어오고 있다.
삼양동 해안변 괭생이모자반 제거 실시
제주시 삼양동(동장 김태균)은 지난 6~8일 북서풍의 영향으로 대량 유입된 괭생이모자반 제거를 위해 중장비와 바다지킴이 인력 등을 투입해 약 138t을 제거했다.
김태균 삼양동장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해양환경 정비 활동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해수욕장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