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대한한돈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회장 김재우)는 최근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감실에서 장학금 10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학업 지속과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혼디모영봉사단 경로식당서 급식 봉사
혼디모영봉사단(회장 이덕심)은 지난 9일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에서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식사 준비부터 배식, 퇴식 정리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어르신들께 따뜻한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봉사단은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해 식사를 대접하며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함께했다.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위촉
서귀포시는 지난 9일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위촉식을 가졌다.
자기주도학습지도사는 공개모집과 전문 심사위원의 서류·면접심사를 거쳐 총 19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이들은 2027년 12월까지 2년 간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 자기주도학습지도사로 활동하게 된다.
동부경찰서 외국인 범죄예방 캠페인
제주동부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과장 김문재)는 지난 8일 외국인자율방범대 대원과 함께 외국인 밀집 지역인 탐라문화광장, 칠성로 일대를 중심으로 지역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에 따른 기초질서 및 범죄예방을 목적으로 시행된 것으로, 동문시장, 산지천 광장 등을 도보로 이동하며 캠페인을 전개했다.
(주)정진건설 영천동에 성금 기탁
(주)정진건설(대표 김성헌)은 지난 8일 서귀포시 영천동주민센터(동장 오창림)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영천동 지역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라일보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