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사)대한한돈협회 서귀포시지부(지부장 김경용)는 지난 9일 서귀포시 태흥삼리다목적회관에서 이웃사랑 한돈 60㎏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한돈 ESG지역사회 사회공헌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기탁한 것으로, 동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명복) 및 봉사자들을 통해 어르신들의 식사로 제공될 예정이다.
김경용 지부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정성이 담긴 한돈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SG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대한한돈협회 서귀포시지부는 지난 1월에도 150만원 상당의 한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해오름주간활동센터 장애친화상점 현판식
서귀포해오름주간활동센터(센터장 오은숙)는 10일 장애친화상점 업무협약식과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장애친화상점은 장애인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인 매장을 선정한 것으로, 장애인의 사회기술훈련의 편의를 증진하고 키오스크 실습 공간을 제공한 '메가커피 표선점'과 이용인들의 등하교를 위한 대기 장소를 지원해 온 '솜빡' 식당 두 곳이다.
위미농협 천혜향 공선회 광주·진주서 판촉
제주위미농협 천혜향 공선회(회장 양영호)는 올해산 만감류 생산 출하시기를 앞두고 지난 2~4일 광주청과(주)(대표이사 김길자)와 진주원예농협(조합장 강복원)을 방문해 판촉행사를 벌였다.
이번 행사는 광주광역시·경남 진주 지역 소비자들에게 제주 천혜향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귀농협 '농업인을 위한 세무상식 교육'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은 지난 4일 하귀농협복지센터에서 조합원 70여 명을 대상으로 세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엔 김인삼 세무사가 강사로 나서 농지 양도, 증여, 상속에 따른 세금 감면과 절세방법 등 농업관련 일상적 세법을 풍부한 실무경험과 사례를 중심으로 알기 쉽게 풀어내며 호응을 얻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