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서귀포시는 지난 14일 여름철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서귀포시지역자율방재단 및 안전보안관과 함께 민·관합동으로 시 지역 내 주요 지점에서 폭염대비 안전수칙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서귀포시는 이날 캠페인에서 폭염으로 인한 건강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폭염 특보 시 행동요령 집중 홍보, 무더위쉼터 등을 안내하고 홍보물품을 배부했다.
제주스포츠과학센터 스포츠과학교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신진성) 제주스포츠과학센터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부상 예방을 위해 '제15차 스포츠과학교실'을 지난 13일 제주스포츠과학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도내 선수 및 지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경기력을 바꾸는 부상관리 능력'이라는 내용으로 선수들이 겪은 발목 부상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도두동주민자치위 친환경 비누 만들기
제주시 도두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기남)는 지난 12일 지역주민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특화프로그램으로 친환경 비누 만들기 체험 교실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주민 대상으로 '제주시민 탄소중립 10대 실천과제' 실천 홍보와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일도2동통장협 취약계층 여름 이불 전달
제주시 일도2동통장협의회(회장 박정렬)는 일도2동주민센터(동장 강경임)와 함께 '희망등대 2025 캠페인' 에너지 취약계층 냉방물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32가구에 전달할 여름 이불을 제주영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언)에 전달했다. 통장협의회는 어려운 이웃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경찰-이마트 신제주점 기초질서 홍보
제주서부경찰서(서장 김준식)는 지난 12일 외국인특별치안 및 3대 기초질서(교통·생활·서민경제) 준수에 대한 효과성을 높이기위해 이마트 신제주점과 협업하여 정책홍보 시책을 전개했다.
이마트 신제주점의 1층과 3층 엘리베이터 전면부에 '도민과 함께하는 외국인범죄 특별치안' 포스터를 전체 래핑해 효율적인 홍보전략를 추진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