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는 지난달 30일 창립 2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ICC JEJU 설립을 주도했던 고(故) 신구범 전 제주도지사의 공로를 기리며 배우자인 김시자 여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선화 ICC JEJU 대표이사는 "12월 준공 예정인 제2센터를 통해 대형 전시와 공연 기능을 겸비한 복합 MICE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동통장협의회, 여름이불 33채 기탁
제주시 연동통장협의회(회장 김상현)는 지난달 24일 연동주민센터(동장 문성조)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여름이불 33채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제주시 통장협의회가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515만원과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1매칭 지원금으로 마련했다.
기탁된 이불은 영락사회복지관과 연동주민센터를 통해 연동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개동지역사회보장협 삼계탕 나눔
제주시 봉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원기·김형준)는 지난달 29일 중복을 맞아 지역 내 홀로사는 어르신 50가구를 방문해 삼계탕과 화장지를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벌였다.
협의체는 순복음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해 홀로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 행복배달 서비스
서귀포시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태유·양상택)는 지난달 30일 고령 취약계층 10가구를 방문해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찾아가는 행복배달 서비스' 3차 활동을 추진했다.
이 활동은 올해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진행 중이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