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국제학교 세인트존스아카데미 제주 학생들은 지난 14일 서귀포시 대정읍사무소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학생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 8학년에 재학 중인 문성윤, 유채민, 임지환, 한지성 학생은 "많은 양의 쓰레기를 줄여보자는 목표를 갖고 재활용 물품들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 홍보
서부경찰서(서장 김준식)는 지난 16일 제주시 애월읍 용흥리 마을회관에서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서부서 형사과(과장 조만진)를 중심으로 이뤄진 이번 활동에서 경찰관들은 '수사기관·카드 배송원 사칭' 수법 영상을 주민들에게 보여주며 보이스피싱 범죄의 심각성과 대응요령을 교육했다.
노형로타리클럽 이웃사랑 성금 기탁
국제로타리3662지구(총재 박상림) 제주노형로타리클럽(회장 고병윤) 지난 14일 연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동주민센터(동장 문성조)와 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애복)에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화북동사회보장협 이주여성시설에 물품
제주시 화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고경남, 송승훈 동장)는 지난 15일 화북동 지역 내 이주여성 보호시설 1곳에 5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기탁 물품은 17일 체육대회 행사에 참여한 결혼이주여성에게 전해졌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