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북청년단 2023.03.28 (19:42:16)삭제
민주노총 제주본부!
과거 전평(조선노동조합전국평의회)의 정신을 계승한 민노총이니, 서북청년회(단) 선배님들에 의해 조직이 와해되고, 그 자리에 지금의 한국노총인 대한노총을 설립한 분들이 서청 선배들이니.... 당신들의 분노는 충분히 이해가 된다.
자~ 그럼, 다시 건국전쟁에 돌입하자는 것인가?
전평은 공산사회주의 국가 건국을 목표로 했는데, 지금의 민노총도 그 정신을 이어 받았을진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단체로 북한 김정은 수령의 품으로 안기는 것은 어떠한가?
감히 대한민국의 자유와 번영을 누리며, 건국의 역사를 부정하고 제주4.3무장폭동의 엄연한 역사를 왜곡하는 것도 모자라, 감히 서북청년회 선배님들의 구국의 영예를 지금까지 짓밟고 있다니.... 하늘이 두렵지도 않느냐?
너희 민주노총 제주본부의 전신이었던 전평 제주지부의 조직이 제주4.3폭동 당시 얼마나 많은 죄없는 제주도민들을 학살하고 약탈했는지... 너희들은 알고 있지 않는가?
내가 죽음따위 두려워 할 것 같으면, 스스로 서북청년단 재건에 앞장 섰을거라 여기느냐?
이번 4월 3일 제주4.3평화공원을 비롯한 시내 일대에서 구국의 서북청년단 깃발이 휘날릴지니, 너희가 그 어떤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도 결연코 서북청년단 구국의 결기를 꺾지 못할 것이다.
내 목숨을 기꺼이 내어준다면, 나의 뒤를 이어 과거 서청의 정신이 그러했듯이 암울했던 역사는 되풀이 될 것이다.
정녕 제주4.3사건 유족들은 그러한 암울했던 역사가 되풀이 되기를 원하시는 것입니까?
- 서북청년단 구국결사대장 정함철 010-4379-1051 |
제주 제2공항 도민 의견 접수 마감… 의견 전달 …
제주서 달아난 성범죄자 뒤늦은 국제공조수사 '…
[한라일보 저녁잇슈] 2023년 5월 31일 제주 뉴스
교직원 30% "갑질 경험"..제주교육청 '익명 신고센…
[영상] 2023 김녕애(愛) 바다가꿈 프로젝트
제주 제2공항 기본계획 검증 요구 국토부 입장 …
서로의 빈 공간 채워가는 하모니, '空' 세 번째 …
제주 임진희 KLPGA 시즌 2승 도전장 던졌다
제주지역 외국인 소유 주택·토지 얼마나 되나
개막전 우승 KPGA 고군택 2승 고지 "다시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