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특별자치도바른봉사회(회장 김기욱)는 지난달 30일 김기욱 회장과 사무국장, 회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사)제주도신체장애인복지회(회장 김영동)를 방문해 장애학생들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기욱 회장은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바른봉사회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종합복지관 지역전문가 자문회의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희정)은 지난달 30일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보장특별지원구역' 사업 자문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사업의 2026년 운영계획과 사업의 지속가능한 추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사회보장특별지원구역 사업은 보건복지부가 추진하는 공모사업으로, 제주특별자치도와 서귀포시가 협력해 2023년부터 2026년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경면연합청년회 서부종합복지관 후원
제주시 한경면연합청년회(회장 조성완)는 지난달 29일 지역 내 복지 향상을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한경면 지역의 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한경면연합청년회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았다. 전달된 후원금은 한경면 내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성산읍 새해맞이 신년인사회 개최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김경범)은 지난 1일 읍사무소 3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병오년 새해맞이 신년인사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합동 인사 ▷신년사 ▷떡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으며, 올해 처음 시행하는 '빛나는 성산읍민상' 수상자에 대해 시상도 이뤄졌다.
중부로타리클럽 봉사활동 지원금 전달
제주중부로타리클럽(회장 장우진)은 최근 연차총회 및 송년모임에서 봉사활동 지원금으로 연동장애인지원협의회와 제주대학교 행정학과 로타랙트클럽에 각 100만원, 부인회인 다사랑회에 50만원을 전달했다.
중앙동 환경정비 근로자 안전보건교육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서은미)은 지난 2일 중앙동주민센터에서 2026년 신규 채용된 환경정비 기간제근로자 15명을 대상으로 한파 대비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실시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