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함께해 온 금융창구"
[한라일보] ▶제주은행 서귀포금융센터=1일 개점 56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서귀포금융센터(센터장 박상언·사진)는 56년간 서귀포 지역 금융의 한 축을 맡으며 지역과 함께해 온 대표 금융창구다. 개점 이후 주민과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 지원과 상담을 꾸준히 이어왔으며 디지털 금융 이용 지원 등 지역 특성에 맞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상언 센터장은 "앞으로도 서귀포 지역 금융을 성실히 뒷받침하는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733-6161.
"따뜻한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
▶참조은새마을금고=오는 3일 창립 49주년을 맞는 참조은새마을금고(이사장 유철수·사진)는 제주시 한림읍을 중심으로 한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이다. 적극적인 금융 마케팅과 회원 만족 서비스로 자산, 공제 총 2000억원을 달성하며 지역 내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2022년에는 연동지점을 신설하면서 본 금고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유철수 이사장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새마을금고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 796-4141.
"보일러 종합관리시스템 구축"
▶동성보일러 제주총판=오는 3일 창립 31주년을 맞는 동성보일러 제주총판(대표 강종진·사진)은 고품질 보일러 공급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도민들의 난방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절약형 보일러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고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벽걸이형 보일러 등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강종진 대표는 "보일러 판매 및 설치, A/S 종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 758-9000.
"도민 위한 청능재활센터 역할"
▶와이덱스보청기 제주센터=오는 4일 창립 9주년을 맞는 와이덱스보청기 제주센터(원장 강동우·사진)는 더블유에스오디올로지 덴마크 프리미엄 보청기 제주전문점이다. 장인정신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소리'에 집중해 온 와이덱스는 보청기 선택의 기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하이엔드 보청기의 완성을 알리는 스마트RIC 제품을 출시했다.
강동우 원장은 "이명전문케어센터를 개설해 더욱 노력하고, 항상 연구하는 청능재활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 755-1005.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