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국제로타리3662지구(총재 양문봉) 제5지역(대표 조영돈)은 지난 20일 제주시 도두항에 있는 무지개요트에서 사단법인 뇌병변장애인권협회 제주시지회와 함께 현장 체험을 진행했다. 제5지역에는 제주중앙·노형·관덕·이어도·연동·은하수·다솜·향목·무궁화로타리클럽 등 9개 클럽이 활동하고 있다.
향토기업 제품 일본 오프라인 매장 입점
제주 향토 기업인 1950주식회사(대표 오세민)는 최근 자사의 제품인 '1950치약'이 일본 대형잡화점 LOFT와 HANDS의 약 180여 개 매장에 입점해 성공적으로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제주경제통상진흥원 고병기 원장은 "제주상품의 지속 가능한 해외수출과 판로 확대를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주도 크리스마스 씰 모금 동참
제주특별자치도는 지난 24일 제주도청에서 대한결핵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회장 송성헌)로부터 크리스마스 씰을 전달받고 모금에 동참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씰은 세계 씰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브레드 이발소'를 주제로 제작됐다.
서귀포시 자율방재단 정기총회 개최
서귀포시 자율방재단은 지난 23일 서귀포시 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실에서 오순문 시장과 김영철 서귀포시자율방재단장, 읍면동 단장·단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예래동 자율방재단장에게 행정안전부장관표창이 수여됐다.
팔정회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기부
불교신행단체 팔정회(회장 문성윤)는 지난 20일 성안노인복지센터에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10상자를 기탁했다.
문성윤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다정한 이웃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
서귀포소방서 주요업무 성과보고회 개최
서귀포소방서(서장 고정배)는 지난 23일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주요업무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한 해 동안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며 향후 운영 방향을 모색했다. 또한 소방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