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최근 열린 2025 세계유도선수권대회에서 개인전 동메달을 따내며 세계 정상에 다다른 이현지(남녕고). 이현지와 팀을 이뤄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목에 건 김세헌(한국마사회) 등 제주출신 남녀 유도 국가대표 쌍두마차…
[한라일보] 올 시즌 첫 승에 성공한 제주출신 '버디 폭격기' 고지우가 동생 고지원과 함께 2주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두 선수는 3일부터 6일까지 인천 서구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파72·6684야드)에서 펼쳐지는 한국여자프…
[한라일보] 제주연합H.C팀이 제17회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생활체육 핸드볼대회에서 정상에 오르며 제주 핸드볼의 저력을 과시했다. 제주 대표로 출전한 제주연합H.C는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
[한라일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맥콜·모나 용평 오픈에서 이번 시즌 들어 처음 우승한 고지우의 세계랭킹이 무려 30계단 뛰었다. 고지우는 1일 발표한 여자 골프 세계랭킹에서 90위에 올랐다. 지난주에는 고지우의 세…
[한라일보] 공무원 야구 동호인에게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제22회 제주시장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가 8월 열린다. 제주시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8월30일부터 9월2일까지 제주종합경기장 야구장과 동복리 야구장 등에서 펼쳐…
[한라일보] 임진희와 이소미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다우 챔피언십(총상금 330만달러) 우승을 합작했다. 임진희와 이소미 조는 30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미들랜드의 미들랜드 컨트리클럽(파70·6천287야드)에서 열린 …
[한라일보] '제주역도 기대주' 김다현(노형중2)이 전국역도선수권 3관왕에 오르며 전국소년체전 동메달의 아쉬움을 달랬다. 30일 제주특별자치도 역도연맹에 따르면 김다현은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용하체육관…
'버디 폭격기' 고지우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54홀 최저 타수 타이기록을 세우며 통산 3승이자 시즌 첫 승을 달성했다. 고지우는 29일 강원도 평창 버치힐 컨트리클럽(파72·6천429야드)에서 열린 KLPGA 투어 맥콜·모나 용평 …
[한라일보]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는 대한체육회 '2025 지정스포츠클럽 대상 전문선수반 운영 추가 공모 사업'에 추가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추가 공모사업은 2025년 상반기 기금 지원이 종료되는 지정스포츠클럽을 대상…
[한라일보] 제주SK FC가 대전 원정에서 숫적 우위에도 경기를 제대로 풀어내지 못하면서 승점 1점 얻어내며 연패를 끝는데 머물렀다. 제주SK는 2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전하나시티즌과의 21라운드…
[한라일보] 올해 두 번째 2세 국산마 경매에서 7500만원의 최고 낙찰가를 기록했다. 한국마사회 제주목장 내 한국경주마생산자협회 경매장에서 지난 24일 열린 경매에는 총 71두가 상장돼 이중 27두가 낙찰돼 낙찰률은 38%를 보였…
[한라일보] 2연패에 빠진 제주SK FC가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연패 탈출에 도전한다. 제주SK는 27일 오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21라운드 원정경기를 갖는다. 제주는 광주와의 19라운드와 포항과의…
[한라일보] 제주유일의 고교 야구팀인 제주고가 호흡을 가다듬고 있다. 올 시즌 부진의 늪에서 고전을 거듭하고 있지만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전력을 다져나가기 위해서다. 제주고는 오는 28일부터 서울 목동야구장과 …
[한라일보] 제주사범대학부속중(제주사대부중)이 전국소년체전에 이어 다시 전국 셔틀콕 코트를 점령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25일 제주특별자치도 배드민턴협회에 따르면 제주사대부중은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경…
"제주출신 유도 '올림픽 金메달' 머지않았다"
'버디 폭격기' 제주 고지우 KLPGA 2주 연속 우승 도…
제주연합H.C 회장배 전국생활체육 핸드볼대회 정…
KLPGA 시즌 첫 우승 고지우 세계랭킹 30계단 상승
전국 최고 권위 제주시장기 전국 공무원 야구 8…
'2년 차' 제주 출신 임진희 LPGA 투어 첫 정상 '쾌…
'제주역도 기대주' 김다현 전국역도선수권 3관왕…
제주 고지우, KLPGA 용평오픈 54홀 최저타 타이 우…
제주자치도체육회 전문선수반 운영 공모 추가 …
'남태희 극장골' 3연패 위기 제주SK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