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대한노인회 서귀포시지회(지회장 한성율)는 17일 서귀포시노인복지회관에서 '2025년 평가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경로당 우수사례를 시상했는데, 경로당 활성화 최우수상에는 하효경로당(회장 이석하)이 선정됐다. 또 회원 증강 노력을 인정받은 호근경로당(회장 현익준)은 대한노인회 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노인복지회관 최우수 프로그램에는 라인댄스가 뽑혔다.
농산물수급관리센터 명절선물 부스 운영
제주농산물수급관리센터는 지난 10~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설맞이 명절선물전'에 참여해 제주농산물 홍보부스 및 가공제품 홍보관 등 7개 부스를 운영했다.
센터는 행사 기간 동안 ▷감귤·월동채소(월동무,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우수성 홍보 ▷제주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제품 소개 ▷관람객 대상 시식·시음 행사 등을 통해 제주농산물의 품질과 신선함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서애류성룡함 서귀포장애인복지관 봉사
해군 서애류성룡함(함장 오철준)은 지난 11일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을 찾아 장병들의 재능기부로 공연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장병들이 펼치는 선상 바자회 등을 통해 만들어진 수익금 100만원을 복지관에 후원하고, 장애인들을 서애류성룡함에 초대해 견학과 오찬 나눔을 진행했다.
산남새마을금고 사랑의 밀키트 나눔
산남새마을금고(이사장 박성길)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서귀포시지구 동홍동봉사회(회장 오명순)는 지난 12일 서귀포시 가족센터(센터장 이은하)에서 K-FOOD 밀키트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서귀포시 내 다문화가정에 300만원가량을 지원했다.
산남새마을금고는 2021년부터 사랑의 K-FOOD 밀키트 나눔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새마을지도자삼양동협의회 발전기금 기탁
새마을지도자삼양동협의회(회장 백승훈)는 지난 16일 삼양초등학교와 도련초등학교를 방문해 교육환경 개선 및 학생 복지 증진을 위해 각각 100만원씩 학교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식은 삼양동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