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신 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 신년설계   ( 2022-01-27 10:15 )
  NAME : 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크기입니다.
신문사 신년설계 김한신 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 제주지역 새마을금고는 작년한해 도민의 성원에 힘입어 총자산 4조3천억원을 달성함으로서 2020년보다 624억원이 증가하며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재확산과 저성장 기조가 지속되는 속자생존(速者生存) 시대에도 변화에 대한 신속대응과 회원을 먼저 생각하는 새마을금고의 비전이 있었기에 놀라운 성장이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는 금융소외계층 및 소상공인의 금융서비스 강화와 사회적 기업에 대한 육성․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금융협동조합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새마을금고 컨설팅 확대 및 고도화 추진을 통해 새마을금고의 안정적 성장을 도모하겠으며, 빅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서비스제공 등의 디지털경쟁력 강화를 통해 제주지역 회원 만족 및 편익 증진에도 앞장서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마을금고만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체계를 확립해 나가 대내외 소통을 강화하고 각종 ESG이슈에도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도민과 함께 더불어 성장하는 새마을금고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