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및 입주기관 임직원“생명나눔·사랑의 헌혈운동”동참!   ( 2021-02-05 16:20 )
  NAME : 제주경제통상진흥원   |   HOME : http://
1612509848.hwp ( size : 1.81 MB / download : 3 )
원본 이미지 크기입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및 입주기관 임직원“생명나눔·사랑의 헌혈운동”동참!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및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주지역본부,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NH농협은행 제주기업센터지점 등 입주기관 임직원들은 지난 2월3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 헌혈버스를 지원받아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청사 주차장에서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했다. ? 이날 20여명의 헌혈운동에 참여한 입주기관 임직원들은 “인구고령화 등으로 헌혈 수요는 증가하고 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혈액수급 상황이 악화되어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살리는데 힘을 보태고자 이번 운동에 참여하였다고 말했다.” ? 헌혈은 09시 30분부터 17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시간대별로 참여기관을 분산하여 실시했다. ? 헌혈운동을 주관한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문관영 원장은 “우리의 헌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 헌혈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각종 운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중소기업인 들에게도 위기 극복을 위한 지원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