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중학교 “기부Day통해 사랑을 나눠요” 기부물품 전달식 진행   ( 2020-12-04 14:54 )
  NAME :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관장 안원식)은 애월읍에 위치한 애월중학교(교장 김상진)와 협력하여 11월 30일(월)부터 12월 04일(금)까지 일주일간 “기부Day를 통해 사랑을 나눠요”라는 주제로 기부Day를 진행하였다. ?이번 애월중학교 기부Day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진행되고 있으며, 기부Day물품은 애월중학교 학생들과 교직원 선생님들의 참여로 모여져 서부지역 푸드뱅크 재가복지대상자와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된다. ?이날 애월중학교 교장 김상진은 코로나-19로 다들 어려운 상황에 애월중학교 학생과 교직원들이 기부한 기부Day물품이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북부기초푸드뱅크는 후원기탁업체 및 개인 기부자에게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등을 기부 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부식품제공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 후원을 희망하는 기업 및 단체는 북부기초푸드뱅크(064-796-9091~3)로 연락하시면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수령을 통해 주위에 소외된 이웃에 직접 전달을 하고 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