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시 직장새마을회원사 어울림 축제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입력 : 2025. 10.19. 23:00:00
[한라일보] 직장·공장새마을운동서귀포시협의회(회장 김용관)가 주관하고 서귀포시가 후원하는 '직장새마을회원사 어울림 축제'가 20여 직장새마을회원사 직원 5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지난 18일 공천포전지훈련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축제는 ▷축구대회 ▷여자축구 승부차기 ▷장윷놀이 등 3개 종목의 회원사 대항 경기가 펼쳐져 회원단체와 계열사 직원 모두가 응원하고 화합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제주시 이장단협의회 역량 강화 워크숍

제주시 이장단협의회(회장 김재남)는 지난 16일 아젠토피오레컨벤션에서 제주시 7개 읍·면의 이장 9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치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마을 리더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간 교류와 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워크숍에서는 1부에서 농촌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리더의 역할에 대한 특강이 진행되고. 2부에서 지역 발전 유공자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7개 합창단의 하모니 ‘어린이합창제’ 성황

제주시는 지난 17일 '학교예술교육 지원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시교육지원청과 협력해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2025 어린이합창제'를 열었다.

제주북초, 영평초, 재릉초, 광양초, 신제주초, 남광초, 동화초 등 7개 초등학교 합창단이 무대에 올랐으며, 제주도립 제주합창단도 함께해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주)한라산-한국노총도지부 업무협약

(주)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과 한국노총제주도지역본부(의장 조순호)는 지난 16일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와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상생의 노사관계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지역 생산 향토제품 애용 ▷한국노총제주도지역본부 주관 주요 공식행사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