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문이비인후과의원장 나눔리더 성금
김미림 기자 kimmirimm@ihalla.com
입력 : 2025. 07.07. 21:30:00
[한라일보] 문문만 문이비인후과의원 원장(제주나눔리더 144호)은 지난 4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 나눔리더 모금 프로그램에 성금 900만원을 기탁했다.

문문만 원장은 2023년 나눔리더 가입 이후 누적 2000만원을 기탁했으며, 이는 제주지역 나눔리더 프로그램의 최대 기부액이다.

성금은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사용된다.



한울라이온스클럽 창립 30주년 쌀 후원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지난 4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제주한울라이온스클럽(회장 이민우)으로부터 사랑의 쌀 540㎏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된 후원물품은 이민우 취임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축하의 의미로 받은 쌀 화환으로 마련됐다. 전달받은 쌀은 새순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해 제주도 내 취약계층 아동 가정 및 아동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화북남성의소대 심폐소생술 체험부스

화북남성의용소방대(대장 강재천)는 6일 제주시 삼양해수욕장에서 열린 제21회 삼양검은모래축제장에서 심폐소생술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물놀이객 안전과 응급처치 관련 홍보활동을 펼쳤다.



(주)제주냉동물류 워크숍 진행

(주)제주냉동물류(대표이사 유철수)는 지난 5일 제주시 도두동 공원에서 임직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 물류산업의 발전 방향과 친선 도모인 윷놀이 등을 통해 회원간 상호 단합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제21회 삼양검은모래축제 성황리 개최

삼양검은모래축제위원회(공동위원장 송신용·변완종) 주최, 삼양동연합청년회(회장 지상원) 주관으로 제21회 삼양검은모래축제가 지난 5~6일 이틀간 삼양검은모래해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축제는 노래자랑과 불꽃놀이로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지역 상인들이 참여한 특산물 판매장과 먹거리 장터도 운영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서제주클럽 장애인거주시설에 쌀 기탁

국제 와이즈멘 한국지역 제주지구 서제주클럽(회장 김상희)은 지난 5일 열린 회장 이·취임식을 기념해 사회복지법인 선도원 부설 장애인거주시설 벧엘(원장 임주리)에 쌀 1310㎏을 기증했다.

서제주클럽은 아동보호전문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단기거주시설·방임아동·취약가구 환경정비, 무인도 자연정화, 김장봉사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