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내고향해장국 싱크대 후원 설치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입력 : 2023. 01.27. 00:00:00
내고향해장국(대표 김경숙)은 지난 5일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병희 위원장)를 통해 선정주간활동센터에 90만원 상당의 싱크대장을 후원 설치했다.

이날 후원에는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병희)와 업무협약을 통한 노형동 지역사회와 발달장애인 주간보호센터의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이용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관 네트워크를 통한 후원이여서 더욱 뜻깊은 날이었다.

김병희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업무협약을 통한 장애인 복지 및 정보제공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할 수 있게 돼 보람 있고, 앞으로도 노형동 지역의 발달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지역공동체가 나설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국민건보공단 고승범 팀장 이불 기탁


고승범(국민건강보험공단 제주지사 팀장)은 지난 26일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147만원 상당의 이불 17채를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현수)에 기탁했다.

이날 받은 이불은 지역사회내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 열일곱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고승범 팀장은 "나의 작은 도움으로 우리의 이웃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듯하게 지낼 수 있다면 그보다 더 큰 보람이 없겠다."고 했다.

한편, 고승범 팀장은 한올간병봉사회와 연계한 재가장애인 밑반찬 지원 봉사활동으로 지난 18년간 꾸준한 봉사활동과 정기후원을 실천하고 있다.





제주시 SNS 시민기자단 발대식


제주시는 26일 제주시청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제11기 제주시 SNS 시민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SNS 시민기자단은 지난해 12월 공모를 통해 대학생·자영업자·작가·결혼이주여성 등 총 41명이 선발됐다.





청원꽃집 이웃돕기 후원물품 전달


청원꽃집(대표 양경택)은 지난 20일 노형동주민센터(동장 김신엽)에서 운영하는 ‘솜뽁살레와 냉장고’ 창구로 설 명절을 맞이해 컵라면 및 생리대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노형동 마을이장협의회 성금 기탁


제주시 노형동 마을회장협의회(회장 현상진)에서는 지난 25일 노형동주민센터(동장 김신엽)에 저소득 가구를 위해 이웃 사랑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노형동 관내 장애인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림읍부녀회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제주시 한림읍새마을부녀회(회장 양정금)에서는 지난 20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 돕기 성금 100만원을 제주시 한림읍에 기탁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