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부영그룹 군부대에 설 위문품 전달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1.27. 00:00:00
부영그룹이 설 명절을 맞아 국군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6개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26일 자매결연을 맺은 6개 군부대(공군방공관제사령부, 공군방공유도탄사령부, 육군 1군단, 육군 8군단, 육군 22사단, 육군 25사단)에 과자 선물 26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위문품 전달은 별도의 행사 없이 진행됐다.

부영그룹은 지난 2000년부터 현재까지 23년째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명절마다 군부대에 기증한 위문품만 8만6300세트, 금액으로는 약 6억4000만 원에 달한다.

부영그룹은 군과 자매결연을 통해 국군 장병들의 사기진작과 복지향상을 위한 정기적 위문 활동도 펼치고 있으며, 전역 후 장병들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취업지원도 돕고 있다.



제주 중소기업중앙회 김경만 의원과 간담


중소기업중앙회 제주지역본부(제주중소기업회장 성상훈)는 26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더불어민주당 중소기업특별위원장 김경만 국회의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중소기업정책 전문가인 김경만 의원이 전국 13개 지역을 순회하며 지역 중소기업과 현안을 직접 들여보고 해법을 모색하는 현장간담회의 일환으로, 성상훈 제주중소기업회장을 비롯한 제주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들이 참석해 제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현안과제를 발굴하고 애로해소 방안을 논의했다.



바이오헬스소재센터 교육·연구지원 협약


제주대학교 바이오헬스소재개발연구지원센터(센터장 이동선)는 최근 (주)해마연구소(대표 박진우), (주)해성수산(대표 박해성)과 교육·연구지원 교류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4차산업 융복합분야의 창의적인 인재양성, 기초과학분야 연구, 산학공동연구를 위한 공동협력 사업추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민주평통 제주-적십자사 설 물품 나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주지역회의(부의장 김성수)와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25일 취약계층을 위한 설맞이 평화 꾸러미(생필품) 포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설을 앞두고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지역사회 정착과 자립을 지원하고 화합과 평화의 시대를 향해 함께 살아가는 의지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월남전참전자회 제주도지부 위문품 전달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제주도지부(지부장 양형석)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0일부터 25일 생계가 곤란 하거나 장기 투병 중인 회원 및 미망인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번 위문품 전달은 회원 복지증진 및 예우를 위해 마련됐다.



제주특별자치도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제주특별자치도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임)는 지난 25일 새마을회 회의실에서 도·시새마을부녀회장, 부회장, 운영위원 13명이 참석해 202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사업결산과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예산을 심의 등을 진행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