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9월 28일~10월 4일
금주의 창립기념일 <창립일순>
김현석 기자 ik012@ihalla.com
입력 : 2020. 09.28. 00:00:00
“축적된 기술력·고품질 시공에 최선”


▶벽강종합건설(주)=28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벽강종합건설(주)(대표 이시복·사진)은 일반건설업체로 제주환경순환센터 조성공사와 조천 주민교류센터 조성공사 등을 완료하고 현재 노형동 벽강하이본타워 7차 신축공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탁월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철저한 성실 공사로 지역사회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시복 대표는 "축적된 기술력과 미래 지향적 고품질 시공으로 자연·사람이 공생하는 건설문화를 견인하겠다"고 자신했다. ☎ 744-8000.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건설문화 견인”


▶대원종합건설(주)=내달 1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대원종합건설(주)(대표이사 김택주·사진)은 각종 토건공사를 비롯해 종합문화재수리업 등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으로 성실 시공에 주력해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서귀포 남원 하수관로 정비사업, 상예1 다목적회관 신축공사 등을 시공중에 있으며 내년 12월 입주예정으로 영평대원상록수13차 연립주택 40세대를 신축,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김택주 대표이사는 "남보다 한 발 앞서가는 기술력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며 새로운 건설문화를 견인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12-0003.



“‘친절·정직·신용으로 봉사’ 정신 충실”


▶천우전기=내달 4일 창립 37주년을 맞는 천우전기(대표 이기붕·사진)는 '친절·정직·신용으로 봉사한다'는 창립 정신에 충실하는 한편, 최상품의 전기, 소방, 통신자재를 공급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신뢰를 넓히고 있다. 또한 산업용 및 가정용 친환경 LED 조명과 특수 전구등, 고효율 저비용의 자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기붕 대표는 "창립 37주년을 맞아 품질 및 제품 신뢰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를 지원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정직한 업체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756-2212. 김현석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