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글래드 호텔, 크리스마스 포토존 이벤트 진행
김경섭 기자 kks@ihalla.com
입력 : 2019. 11.20. 18:02:07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포토존 이벤트를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포토존 이벤트를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글래드 여의도(그린), 글래드 라이브 강남(레드), 글래드 마포(화이트), 글래드 제주(화이트 골드) 등 지점별 특색을 담은 컬러를 포인트로 각 지점에 포토존을 기획했다.

특히 매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글래드샵에는 감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감귤 트리 등을 비치해 제주의 독특한 감성을 담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이와 더불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제주 인증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래드 호텔엔리조트는 사진 업로드 고객 중 추후 추첨을 통해 호텔 패키지 이용권, 식사권, 담요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이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