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4월 1일~ 4월 7일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19. 04.01. 00:00:00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

▶제주시농협=1일 창립 43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사진)은 '하나된 믿음으로, 농심(農心)에 감동을!'이라는 슬로건으로 농민과 상생하는 행복이 넘치는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1일 취임한 제15대 고봉주조합장은 "농산물 판로 확대로 농업인 소득 보장에 역점을 두며, 조합원은 고품질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750-6114.







"지역대표 금융기관 되도록 최선"

▶제주시농협 화북지점=1일 개점 43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지점장 고세봉·사진)은 제주동부단위농협 화북분소로 시작해 현재까지 농업인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고세봉 지점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지역대표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55-3527.







"작지만 강한 초우량 명품 조합"

▶함덕신용협동조합=1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함덕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용규·사진)은 총 자산 422억을 돌파하는 등 금융사업부문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김용규 이사장은 “‘평생 어부바 신협’이라는 슬로건으로 내세워 서민·중상층과 금융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등’을 내어주겠다”며 “지역주민들과 조합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783-8453.







"고품격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최선"

▶(주)뉴월드=1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주)뉴월드(대표 문정옥·사진)는 직영 영업 매장 7곳을 운영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또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상품과 한 발 앞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정옥 대표는 "제주인, 제주기업이라는 책임감과 제주 유통 역사를 다시 쓴다는 신념과 각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유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26-6900.





"완벽 공사 수행으로 고객 신뢰 확보"

▶한민기업(주)=1일 창립 12주년을 맞는 한민기업(주)(대표 한상훈·사진)은 도장공사와 방수공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시공업체로 창립이후 꾸준히 성장해 도내 도장부문 5년 연속 도급순위 1위를 유지하는 등 높은 경영성과를 올리고 있다. 한상훈 대표는 "고객에게는 믿음을 주고 기업에게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구성된 사회가 발전될 것"이라며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5-8070







"조명 전기 선두업체 도약"

▶(주)금강전기조명=오는 3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주)금강전기조명(대표 고혁남·사진)은 '제주 사회에 한줄기 빛이 되자'를 슬로건으로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전기 선두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삼성LED, 솔라루체LED, 남영전구LED 등의 총판점을 운영하고 있다. 고혁남 대표는 "기업 이익을 사회로 환원해 신뢰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702-2051.







"금융서비스 질 향상 노력"

▶제민신용협동조합 도남지점=오는 4일 개점 15주년을 맞은 제민신용협동조합 도남지점(지점장 현인석·사진)은 탄탄한 경영과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현인석 지점장은 "항상 조합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소통해 금융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 753-0621







"도민 자산 증대에 앞장"

▶NH투자증권 제주WM센터=오는 6일 개점 12주년을 맞는 NH투자증권 제주WM센터(센터장 오형석·사진)는 지난 2006년 세종증권을 인수해 농협과 한 가족으로 다시 태어났다. 선진적인 투자 증권사를 목표로 고객들에게 주식 거래 및 적립식 펀드, 퇴직연금, 주가연계증권, 신탁 등 다양한 자산관리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오형석 센터장은 "최상의 투자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도민들의 자산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1544-000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