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4월 2~8일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18. 04.02. 00:00:00
"사회 환원으로 신뢰받는 기업"

▶(주)금강전기조명=3일 창립 22주년을 맞는 (주)금강전기조명(대표 고혁남·사진)은 제주지역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전기 선두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삼성LED, 솔라루체LED, 남영전구LED 등의 총판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무선 네트워크 기반 홈 솔루션 시스템 보급을 위해 서울통신기술 및 코콤, 코믹스 총판점도 맡고 있다.

고혁남 대표는 "신뢰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702-2051.





"지역밀착형 금융서비스 제공"

▶제민신협 도남지점=오는 4일 개점 14주년을 맞는 제민신협 도남지점(지점장 현인석·사진)은 지난해 경영평가 대상수상 및 전국신협 경영실태평가 1등급을 받았다. 특히 저소득·저신용 근로자 및 자영업자에 햇살론·VAN사업자대출 등의 지역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인석 지점장은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항상 조합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753-0621.





"선진적인 투자 증권사 목표"

▶NH투자증권 제주WM센터=오는 6일 개점 11주년을 맞는 NH투자증권 제주WM센터(센터장 오형석·사진)는 2006년 세종증권을 인수해 농협과 한 가족으로 다시 태어났다. 선진적인 투자 증권사를 목표로 고객들에게 주식 거래 및 적립식 펀드 등 자산관리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오형석 센터장은 "고객 우선주의를 바탕으로 최상의 투자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도민들의 자산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742-4285.





"견실시공 대표 건설사 발돋움"

▶회성종합건설(주)=오는 8일 창립 14주년을 맞는 회성종합건설(주)(대표이사 황금신·사진)은 품질을 중시하는 견실시공을 목표로 제주를 대표하는 건설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탐라문화광장 산지천 생태하천 복원공사를 준공했으며, 강정초등학교 교사동 재배치공사, 제주시 세화처리분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등을 진행하면서 성실시공에 임하고 있다.

황금신 대표이사는 "주거환경이 열약한 가정에 안전 주택을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745-0311.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