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7월 3일~9일
채해원 기자 seawon@ihalla.com
입력 : 2017. 07.03. 00:00:00
금연 차량 등 쾌적한 환경 차량 제공


▶제주렌트카(주)=3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제주렌트카(주)(대표이사 한미경·사진)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렌터카 회사로, 모든 차량을 금연 차량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12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로드림 스마트 체크인·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친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미경 대표이사는 "지난 39년 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기업의 최우선 목표로 삼겠다"고 밝혔다. ☎ 735-3355.



서민금융과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서귀포새마을금고=4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서귀포새마을금고(이사장 원두원·사진)는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주민의 다정한 이웃으로 늘 함께하고 있다.원두원 이사장은 "언제나 변함없는 아내의 사랑처럼 늘 곁에 있겠다는 일념으로 금융협동조합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 733-2250.



종합 주류 유통업체로 업계 발전 기여


▶제주물산=오는 6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제주물산(대표 문지환·사진)은 종합 주류 유통업체로, 양주·소주·수입 맥주 등 주류 유통·판매를 하고 있다. 유통 질서를 확립하고자 투명한 유통 관리를 위해 무자료 거래 '제로'를 실천하고 있다. 또 3D 업종이라는 인식을 불식시키기 위해 직원들의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지환 대표는 "40년 동안 한결 같은 자세로 제주 지역 주류 유통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 758-4111.



청정 제주산 원료로 빚어낸 어간장


▶해어림=오는 8일 창립 15주년을 맞는 해어림(대표 문순천·사진)은 제주산 전갱이와 고등어를 주원료로 3년 이상 자연 숙성시킨 어간장을 생산하고 있다. 청정 제주산 원료로 빚어낸 해어림 어간장은 세계자연유산 제주 품질 인증 'J마크'를 받았다. 2005년 대한민국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문순천 대표는 "어간장은 풀무원 매장인 올가홀푸드와 한국생협연대, 한살림 등 유기농 전문매장에 공급하면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 782-1356.



주민 삶 향상 등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


▶한라신용협동조합 삼화지점=오는 8일 개점 1주년을 맞는 한라신용협동조합 삼화지점(지점장 이호성·사진)은 삼화지구 내 중심가에 위치해 지난달 기준 자산 860억원을 달성했다. 토요일 오전 근무를 도내 최초로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라테스·요가·독서논술 등 문화센터도 매일 운영하고 있다. 이호성 지점장은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723-7733.



지역 특색에 맞는 금융서비스 제공


▶제주은행 한림지점=오는 9일 개점 47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한림지점(지점장 김충의·사진)은 제주시 서부지역의 유일한 제1금융기관으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농업·어업·축산업 등 지역 특색에 맞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경제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상인 및 지역주민에게 최상의 금융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충의 지점장은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과 지역에 맞는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위해 전 직원이 매진하고 있다"며 "고객가치 창출과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96-2811.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