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2월 19~25일
김지은 기자 jieun@ihalla.com
입력 : 2016. 12.19. 00:00:00
차별화된 금융상품 판매에 앞장

▶제주은행 남원지점=오는 21일 개점 34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남원지점(지점장 문석환·사진)은 지역 주민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찾아가는 영업을 통해 고객 만족과 지역경제발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감귤 농가와 상인, 주민에게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판매하면서 자산 관리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문석환 지점장은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며 "주민과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64-2121.

고객 제일주의 목표로 성장

▶(주)제주오토갤러리=오는 21일 창립 20주년을 맞는(주)제주오토갤러리(대표 한석형·사진)는 제주시 화북 초등학교 맞은 편에 위치한 자동차 매매업체로 신용·고객·품질 제일주의의 목표를 실천하며 성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간의 자동차 매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도민들이 실시간으로 매물을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석형 대표는 "도민이 행복한 자동차 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6-0001.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 신뢰 쌓아

▶뉴월드가구백화점=오는 22일 창립 33주년을 맞는 뉴월드가구백화점(대표 김용숙·사진)은 에이스침대와 노송가구 등 고품질 브랜드 제품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주문 제작하면서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면서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김용숙 대표는 "정도와 정직을 신념으로 가구인의 한길을 걸어 왔다"며 "도민들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5-2222.



품질 높은 레미콘 자재 공급

▶세기레미콘(주)=오는 22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세기레미콘(주)(대표 양인석·사진)는 서귀포시 상예동에 4700㎡ 규모의 공장시설을 갖추고 각종 개발사업 등 대형 건설현장에 고품질 레미콘 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KS 인증 획득과 함께 자체 생산이 가능한 플랜트 시설을 갖춰 신뢰할 수 있는 레미콘을 생산하고 있으며 대형 믹서트럭을 보유해 공공·민간공사 현장에 고품질 레미콘을 공급하고 있다.

양인석 대표는 "최고 품질의 건설자재를 공급해 제주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53-5911.



제주 바다 속 아름다움 세계에 알려

▶대국해저관광(주)=오는 23일 창립 28주년을 맞은 대국해저관광(주)(회장 김용이·사진)는 1988년 세계에서 3번째, 아시아에선 처음으로 해저잠수함 관광을 시작한 이래 최신형 관광 잠수함 지아호(JIAH)를 중심으로 서귀포 문섬의 해저 비경을 소개하고 있다. 잠수함 무사고 안전 운항 세계 최장시간을 기록한 조종사 2명은 세계 기네스 기록 보유자로 등재됐으며, 4년 연속 제주도 우수관광사업체로 지정되기도 했다.

김용이 회장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제주의 아름다움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 732-6060.



금융서비스·지역 환원사업 전개

▶한마음새마을금고=오는 24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송일회·사진)는 자산 1170억원, 생명공제 유효계약 1600억원 등의 경영 실적을 올리며 지역 대표의 금융기관으로 자리 잡았다.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마음새마을금고 부녀회와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하면서 전국 새마을금고 중 자원봉사 우수금고로 선정되기도 했다.

송일회 이사장은 "서민 금융기관으로 끊임 없이 금융 혁신을 이뤄 내실 있고 안정된 금고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713-0713~7.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