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여성기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21. 06.10. 09:19:10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도내 여성기업 중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전문성 강화 교육에서부터 디자인과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여성기업 지원 사업' 참여기업을 이달 23일까지 모집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제주도에 소재한 여성기업 중 제조업을 주된업종으로 하는 사업자(교육분야 제외)로, 하나의 기업의 둘 이상의 서로 다른 사업을 영위하는 경우 매출액 비중이 가장 큰업종을 주된 업종으로 간주한다.

 전문성 강화 교육은 기업별로 총 50만원 범위에서 교육실비 지원과 기업성격에 부합하는 종사자와 경영자의 전문성 강화교육을 12개 업체에 선착순 지원한다.

 디자인과 홍보물 제작지원(선정 심의)은 10개 업체에 리플릿, 카탈로그, 홍보영상 제작비로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한다. 홍보마케팅 지원(선정심의)은 5개 업체별로 최대 100만원을 TV·라디오 신문 홍보비로 지원한다.

 신청은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회사와 제품소개서, 여성기업확인서, 부가세확정신고서, 국세와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갖춰 이메일(bsko@jb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사업 관련 내용은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를 참고하거나 기업성장팀(064-805-3373)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