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귀포시
서귀포시, 5월 청소년의 달 프로그램 풍성
청소년수련시설 12개소 참여… 긴급돌봄도 실시
29~30일 대정·서귀포시 청소년수련관 페스티벌
백금탁 기자 haru@ihalla.com
입력 : 2021. 05.17. 15:26:23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서귀포시 지역 내 청소년수련시설 12개소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사진=서귀포시 제공

서귀포시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청소년수련시설 12개소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7일 시에 따르면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꿈키움 공작소, 대정청소년수련관의 꼼지락클레이아트 ▷남원청소년문화의집의 기후야 놀자 ▷신산청소년문화의집의 3D팬 완벽정복 ▷안덕청소년문화의집의 핸드벨악단 ▷표선청소년문화의집의 너랑나랑보드랑 놀젠 ▷송산청소년문화의집의 목공예 DIY ▷동홍청소년문화의집의 제주꾼(제주알기프로젝트) ▷중문청소년문화의집의 창의수학(수학스토리텔링) ▷하효청소년문화의집의 두둠칫 드럼교실 ▷강정청소년문화의집의 멘사셀랙트보드게임 ▷예래청소년문화의집의 우크렐레교실 등이다.

아울러 오는 29~30일 대정·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에서 '코로나 블루(blue)? 청소년은 언제나 블룸(bloom)!'의 주제로 비전21 청소년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청소년 복면가왕, 靑(청)스토랑(청소년+레스토랑, 채식요리경연대회), 우리동네 청소년 사진전이 마련될 예정이다.

청소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 포털(https://www.seogwipo.go.kr/youth/index.htm) 또는 각 청소년수련시설 문의하면 된다.

한편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에 따라 18일까지 제주도 전 동지역 유·초·중학교가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되면서 동지역 방과후 아카데미 2개소가 긴급돌봄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