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화
제주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행사 키트 체험 운영
원목 화분 등 청소년들이 만드는 영상 공유 예정
진선희 기자 sunny@ihalla.com
입력 : 2021. 04.17. 18:27:06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강옥련)가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행사를 앞두고 키트 체험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의 달 행사는 5월 15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개막 공연, 청소년활동 우수참여자와 우수청소년지도자 표창, 키트 체험, 청소년정책제안대회가 잇따른다.

그중 키트 체험은 스칸디아모스 원목 화분 1000개, 미니금고 만들기 1000개가 준비됐다. 도내 초·중·고등학교 교사와 청소년 유관기관 지도자를 대상으로 이달 19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포스터의 QR코드나 인터넷 링크(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417650)를 통해 키트 2종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청소년들이 직접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은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통해 유튜브에 공유된다. 키트를 완성한 후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카카오톡 1대 1채팅을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제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를 검색하면 채널 추가와 채팅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