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도·제주은행 전기차 보급 상호 협력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21. 03.22. 00:00:00

제주도가 NH농협은행에 이어 제주은행과도 전기자동차 보급·정책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지난 19일 도청에서 원희룡 제주지사와 서현주 제주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도민 대상 전기차 금융서비스 제공 등 전기차 보급 확대정책 상호 공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향교 춘기 석전대제 봉행


제주향교(전교 부성종)는 지난 20일 대성전(국가보물 1902호)에서 제주도의회 예산결산특위 문종태 위원장, 성균관 김순현 부관장, 성균관 원로회의 박병화 부의장, (재)제주특별자치도 향교재단 고태신 이사장, 전 성균관 유도회제주 도본부 강위조 회장, 강병화 원임전교, 유림 및 도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춘기 석전대제를 봉행했다.



제주시산림조합 금악리와 숲 가꾸기 협약


제주시산림조합(조합장 김근선)과 금악리새마을회(이장 이경철)는 지난 18일 아름다운 마을 숲 가꾸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마을 숲을 가꾸고, 산림의 공익적 기능을 공유하기 위한 사업을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



건입동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


제주시 건입동주민센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봉실)는 17일 주민센터2층 회의실에서 철저한 방역 속에 3월 정례회의를 개최해 예산안과 사업계획을 심의하고 주민들과 함께하는 살기 좋은 건입동을 만들기로 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