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국민의힘 제주도당연합회 준비위 개최
이상민 기자 hasm@ihalla.com
입력 : 2021. 01.27. 00:00:00

국민의힘 제주특별자치도당은 26일 도당사에서 중앙위원회 도당연합회 준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채규 준비위원장을 포함한 7명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 구성 및 과제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김 위원장은 "중앙위원회가 직능 단체와의 교류 활성화 및 당 운영에 대한 적극적인 건의 등을 할 수 있도록 조직 구성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장성철 제주도당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2022년 대선 승리, 정권교체를 위해 중앙위원회 도당연합회가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조직 구성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농협 사업추진 결의·꽃 소비 행사


농협 제주시지부(지부장 고석찬)는 26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사업추진 결의대회 및 우리 꽃 소비 생활화 행사'를 진행했다.

직원들은 신뢰 높은 금융서비스 제공과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함께하는 제주시지부 만들기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종합업적평가 1등급 달성을 위한 노력을 결의했다.

또 최근 상황이 어려운 화훼농가 돕기 활동의 일환으로 직원들에게 미니화분 등을 증정하고 1창구 1화분 가꾸기를 통한 우리꽃 소비 생활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보림광고휘장산업 적십자사에 성금 전달


보림광고휘장산업(대표 양원종)은 25일 제주적십자사 회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적십자사는 성금을 밑반찬 사업, 희망풍차 결연, 위기가정 긴급 지원 등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양원종 대표는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십자사와 함께 나눔 활동에 동참해 이웃에 희망이 되겠다"고 말했다.



노형119 신구간 소방안전대책 추진


노형119센터(센터장 정경만)는 26일 신구간을 앞두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소방안전대책을 추진했다.

이번 대책으로 ▷신구간 이사 시 가스시설 막음 조치 확인사항 철저 당부 ▷주요 가스사고 발생현황 전파 ▷각종 화재예방 홍보물 및 안내문 배부 등을 실시했다.



대정읍 마라도 찾아 탄소포인트제 홍보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은 지난 25일 탄소포인트제와 종량제봉투 보상제도를 홍보하기 위해 마라도(이장 김희주)를 방문했다.

이날 해당 제도에 대한 안내 및 홍보를 통해 도서지역 주민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