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화
제12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 공모
2월 11~22일 문예회관·문화예술단체 등 대상
진선희 기자 sunny@ihalla.com
입력 : 2019. 02.07. 09:08:13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회장 김혜경)는 제12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 부스전시와 쇼케이스'에 참여할 단체 등을 공모한다.

한문연, 제주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현대자동차그룹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문화예술축제인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은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제주도내 주요 공연장 등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아트마켓은 문예회관과 예술단체 간 교류거래의 장으로 부스전시와 쇼케이스로 진행된다. 부스전시는 문예회관, 문화예술단체, 문화관련 기업, 장비 업체 등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쇼케이스는 민간 공연예술단체를 대상으로 공모와 심사를 통해 페스티벌에 시연할 36개의 작품을 선정한다. 공모 접수 기간은 2월 11일부터 22일까지다.

주최 측은 "올해 아트마켓은 전년 대비 부스전시를 15개, 쇼케이스를 11개 더 늘려 문화예술단체들의 교류와 유통의 장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jhaf.or.kr)나 한문연 홈페이지(www.kocac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