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파분야 인재육성을 위한 전파측정 기술교육 특강   ( 2021-12-04 12:15 )
  NAME :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제주본부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방송통신전파의 혁신성장을 주도하는 진흥기관」인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하 KCA) 제주본부(본부장 염동석)에서는 12월 1일(수) 목포해양대학교 스마트 해양ICT 전문인력양성사업단 재학생 16여명을 대상으로 「전파측정 기술교육 특강」을 실시하였다. o 매년 실시하고 있는 전파 측정 기술교육은 이공계 대학생 대상으로 미래방송통신 전파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재능기부이며, KCA 제주본부의 사회공헌활동이다. o 금번 「전파측정 기술교육 특강」 행사는 KCA제주본부에서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용 고성능 전파 측정장비 실습교육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및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o KCA제주본부는 매년 지역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산·학 취업간담회를 개최하여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으며, 도내 대학과 특성화고에 대상으로 고성능 전파 측정장비를 기증하는 등 준정부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상생협력 및 사회적가치 구현을 위하여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