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읍, 지역사회 나눔의 가치를 더[THE]하는 “情(정)듬~뿍 사랑의 제과·제빵 나눔지원”행사 추진   ( 2022-10-31 16:04 )
  NAME : 애월읍사무소 맞춤형복지팀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원본 이미지 보기
- 애월읍(읍장 양행석)과 애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성민)에서는 지난 28일 한라원장애인직업재활시설(시설장 박상현)과 연계하여 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제과·제빵 나눔 행사를 추진하였다. - 이번 행사는 푸드마켓을 이용하고 있는 애월읍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대상으로 추진되었으며, 기부받은 식품과 생필품으로 운영하는 푸드마켓의 한계를 벗어나 지역 장애인재활시설의 협력으로 좀 더 다양한 일상생활의 필요한 식품나눔으로 어려운 가정경제의 도움을 주고자 추진한 사업이다. - 또한 푸드마켓 미 이용자에 대하여 남은 제빵은 관내 복지시설을 방문 전달하여 직원분들의 노고와 격려 말을 전했다 - 양행성 애월읍장은‘앞으로도 여러 기관과 힘을 모아 지역 자원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애월읍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앞으로 애월읍 및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내년 2월까지 매월 1회 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본 나눔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