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보조기기서비스지원협의회 종사자 역량강화교육 진행   ( 2022-10-24 16:53 )
  NAME :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   |   HOME : http://
1666598037.hwp ( size : 70.50 KB / download : 2 )
원본 이미지 보기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센터장 이연희)는 10월 24일(월) 서귀포시장애인회관 6층 소회의실에서 제주보조기기서비스지원협의회 종사자 15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는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제주보조기기서비스지원협의회(제주장애인보장구수리지원센터, 제주장애인보조공학서비스지원센터,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 제주특별자치도보조기기센터) 종사자의 만족도 조사에 대한 설문지 작성방법, 통계기초, SPSS 프로그램 기초 교육 내용으로 기초통계분석 이해 교육이었으며 강사는 복지in연구소장 김진훈강사가 강의하였다. 이는 객관성과 정확성을 나타내야 하는 조사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제주보조기기서비스지원협의회는 제주 지역에 거주하는 등록 장애인, 만 65세 이상 노인 등과 관광 목적으로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약자들을 위해 보조기기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고자 지난 2017년에 결성하여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노인 등을 위한 보조기기 지원 및 활용촉진에 관한 조례 제정하는 데 참여하는 등 꾸준히 보조기기 사용자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의회다.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센터장 이연희)에서는 앞으로도 제주 지역 보조기기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체계를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사항은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762-1703)로 문의하면 된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