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SK그룹, 어르신 급식 지원사업 진행   ( 2022-10-17 16:36 )
  NAME : 서귀포시노인복지관   |   HOME : http://www.sgpswc.com
원본 이미지 보기
원본 이미지 보기
○ 제주특별자치도는 SK그룹(SK핀크스골프클럽, SK렌터카)과 2년 연속으로 어르신 급식지원사업을 추진하여 SK그룹에서 지원한 후원금은 서귀포시노인복지관(30,202천원)에 배분되어 서귀포시지역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 4개소와 함께 진행하였다. ○ 이 사업은 코로나19 어르신 돌봄 지원 차원에서 저소득 노인 급식지원을 위하여 지원된 SK그룹의 후원금은 노인맞춤돌봄 서비스 사업 수행기관(제주시 6개소, 서귀포시 4개소)에 지원 해 총 2,311명의 어르신에게 밑반찬 및 식재료 등을 제공하였다. ○ 한 어르신은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장보기가 무서운데 김치, 소불고기 등 한끼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더욱 건강해진 것 같다” 고 하셨다. ○ 서귀포시노인복지관(관장 김재경)은 “제주도와 SK그룹에서 추진하는 사업이 어르신들의 건강을 생각한 먹거리와 식재료를 지원하여, 지역의 독거노인 어르신들이 양질의 급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이 되어야 하고 식사를 거르는 어르신들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서귀포시노인복지관 여가 프로그램 및 일자리에 참여를 희망 하는 어르신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귀 포시노인복지관으로 문의 해주기 바란다. (☎ 738 - 3566)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