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제주지구 동행클럽 선정주간활동센터 사랑의 기능보강 사업   ( 2022-10-06 10:23 )
  NAME : 선정주간활동센터   |   HOME : http://sunwoo2022.modoo.at/
원본 이미지 보기
원본 이미지 보기
국제와이즈멘 제주지구 동행클럽(회장 강정훈)은 10월1일 선정주간활동센터(센터장 김효열)를 찾아 사랑의 기능보강 사업(프로그램실 강화마루 공사)를 진행하였다. 국제와이즈멘 제주지구 동행클럽 회장 강정훈은 "동행클럽은 회원들과 함께 매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집수리나 물품후원을 진행하였는데 이번에 선정주간활동센터 프로그램실 강화마루 공사를 통해 발달장애인 분들이 앉아서 쉴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회원 모두에게 보람된 봉사활동이 된거 같다. 앞으로도 사랑의 김장 나눔과 다른 물품들이 발달장애인을 위해 제공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선정주간활동센터 센터장 김효열은 "국제와이즈멘 제주지구 동행클럽은 회원들이 직접 재료를 사와 본인들이 공사를 진행하는 봉사단체이다. 꾸준하게 취약계층을 위해 본인들의 사비로 지역사회에 후원하는 모습에 존경심을 갖게 되었고, 앞으로 우리 센터 또한 지역사회의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봉사 하겠다" 라고 전했다. 선정주간활동센터는 2022년 3월 29일 개원한 발달장애인의 행복한 도전을 지지해주는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