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아동보호전문기관 제주대학교 대학생 아동학대예방교육 및 캠페인 진행   ( 2022-09-08 16:49 )
  NAME : 제주특별자치도아동보호전문기관   |   HOME : http://www.1391child.or.kr
원본 이미지 보기
원본 이미지 보기
☐ 제주특별자치도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정원철)은 지난 8일 2차례에 걸쳐 제주대학교 교양강좌인 “예비부모교육”을 수강하는 120여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동학대예방교육 및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이번 교육을 통해 예비부모로서 꼭 알고 있어야 할 아동학대에 대한 이해와, 피해아동을 발견했을 때의 대응요령 등을 안내했다. 더불어 교육을 들은 학생들과 함께 “아동학대 없는 제주를 위한 다짐“이라는 주제로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홍보캠페인에 동참하여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실천 메시지를 함께 외치고, 아이들이 안전한 제주를 만들기 위한 마음을 모았다. ☐ 교육을 진행한 제주특별자치도아동보호전문기관 관계자는 “가정 내에서 일어나는 아동학대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예비부모에게 아동학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긍정적인 양육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교육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말했다. ☐ 제주특별자치도아동보호전문기관은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아동학대예방교육 및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