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인-핏플, 제주 돈육가공산업 활성화 MOU 체결   ( 2022-07-28 15:31 )
  NAME : 주식회사 핏플   |   HOME : http://
1658989870.hwp ( size : 5.79 MB / download : 0 )
□ 주식회사 핏플(대표 서성용)은 영농조합법인 탐라인(대표 고덕훈)과 제주지역 돈육 가공식품 산업 및 청년기업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 이번 상호협력 협정은 탐라인의 돈육가공에 대한 노하우 등 돈육가공 산업 전반의 멘토링을 통해 육가공 산업 청년기업인 핏플의 역량을 강화하고, 나아가 제주 돈육가공산업의 확대와 발전, 상생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 양사는 또한 원육수급, 신제품 개발, 협업상품 출시 등 지속적인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으며, 다양한 공동마케팅, 사회공헌활동 등에 협조하기로 했다. □ 영농조합법인 탐라인 고덕훈 대표는 “청년기업에게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여 제주 돈육가공업계에 신선한 동력과 가능성을 창출할 계획”이라며 “양돈산업이 제주 6차산업의 핵심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 주식회사 핏플 서성용 대표는 “제주 돈육시장을 선도하는 탐라인과의 협약을 통해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여 제주 양돈 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영농조합법인 탐라인은 돈육의 생산과 가공, 서비스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 전국에 제주산 돈육을 유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및 홍콩시장에 성공적으로 수출을 진행하며 [2020년 제주 수출인의 날] 수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달 29일 제주특별자치도 푸드뱅크에 1,2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전달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주식회사 핏플은 제주산 돈육 비선호부위를 원료로 한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을 개발 중인 기업으로 2021년 제주더큰내일센터 창업교육 프로그램, 2022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창업성공패키지, 2022년 창업진흥원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사업성과 차별성을 도내외로 인정받고 있는 청년 스타트업이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