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에도! 자신있게! 건강UP 힐링스쿨, 1차 사업 진행   ( 2022-06-16 17:03 )
  NAME : 서귀포시노인복지관   |   HOME : http://www.sgpswc.com
원본 이미지 보기
○ 서귀포시노인복지관(관장 김재경)에서는 4월부터 매주 월, 목요일 진행한 노인복지기금 공모사업 ‘백세에도! 자신있게! 건강UP 힐링스쿨’ 1차 사업을 마무리 하였다. ○ 이 사업은 노인 맞춤형 식생활 관리, 염도 및 스트레스 지수 측정, 건강음식 조리체험, 산림치유프로그램 등 지역자원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2차 사업은 8월부터 진행 될 예정이다. ○ 참여 어르신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영양섭취, 내몸에 맞는 운동, 정신건강을 위한 방법 등이 매우 중요하며 스스로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해 지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 서귀포시노인복지관(관장 김재경)은 “어르신들의 삶의 활력을 증진 시키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건강증진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서귀포시노인복지관 일자리 및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어르신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노인복지관으로 문의 해주기 바란다. (☎ 738 - 3566)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