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 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우수사회복지시설 로 선정   ( 2022-04-27 18:27 )
  NAME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   HOME : http://www.jejubuff.com
원본 이미지 보기
원본 이미지 보기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소장 김은영)는 4월 27일 2021년도 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우수 사회복지시설로 선정되어 우수사회복지시설 인증현판을 전달 받았다. ○이번 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우수사회복지시설 선정으로 인해,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하는 교육프로그램 참가비 및 단체회원 연회비에 대한 면제와 장애인생산품 이용 상품권 30만원을 제공받게 되었다. ○한편, 제주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현장에 장애인생산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장애인 생산품 판매 확대를 위해 제주사회복지협의회 회원시설을 대상으로 매년 우수시설 인정현판과 함께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김은영 소장은 “ 앞으로도 장애인생산품 구매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서로 상생하는 공동체로서 보다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라고 하였다. 문의:☎064-723-0179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