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제주 주니어스쿨, 환우들을 위해 자선기금 전달   ( 2021-12-22 15:52 )
  NAME : 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협회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NLCS제주 주니어스쿨, 환우들을 위해 자선기금 전달 지난 24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NLCS Jeju (총교장: Lynne Oldfield) 주니어 스쿨은 올해 자체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금 2,842,810원을 환우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협회(협회장 손태일)에 전달하였다. ◇ 본 기부금은‘Casual Clothes Day &Cake Sale’날 주니어 학생들은 교복을 입지 않고 사복을 입고 등교하는 대신 2,000원을 기부하고 학생과 학부모님, 교직원이 참여하여 컵케이크를 판매해 마련된 기금이다. 매년 꾸준히 진행하는 자선행사를 통해 마련한 기금은 사회단체 및 기관에 전달하는데, 이번 해에는 투병중인 환우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후원금으로 (사)제주특별자치도 백혈병소아암협회에 5학년 Davies 에린, 김리세 학생이 대표로 참석하여 전달하였다. ◇ 손태일 협회장은 “학생들이 기부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따뜻한 정성이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만들어주어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 ”고 전했다.   ◇ 이날 기탁 받은 성금은 백혈병, 소아암 및 희귀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우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