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 ‘이화소아청소년과의원’과 청소년 의료건강복지 증진도모 업무협약(MOU) 체결   ( 2021-11-22 18:23 )
  NAME : busfriendjeju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소장 김은영)는 11월 19일(금) 이화소아청소년과의원(원장 이화정)과 청소년 의료건강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였다. ○ 이번 업무협약은 청소년안전망을 구축하여 의료위기상황에 처한 청소년들이 효과적인 의료복지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질병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하게 성장하게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 협약사항은 청소년 의료건강복지의 증진, 청소년의 건강증진과 권익신장, 아웃리치 의료상담 등에서 상호협력하면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함에 중점을 두고 있다. ○ 한편,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김은영 소장은 “가정밖청소년들의 의료소외를 해소하고, 위급상황에 원활한 대처가 가능할 것을 기대한다. 이화소아청소년과의원은 아웃리치 의료상담으로 4년여간 함께 해오고 있어, 이번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의 의료복지 서비스가 더욱 안정화 된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하였다. 문의:☎064-723-0179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