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매없는세상만들기운동본부 “미술심리치유 프로그램” 과정 개최   ( 2021-10-29 09:40 )
  NAME : (사)치매없는세상만들기운동본부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사)치매없는세상만들기운동본부 “미술심리치유 프로그램” 과정 개최 사단법인 치매없는세상만들기운동본부에서는 10월14일, 10월15일, 10월21일, 10월22일, 10월28일, 10월29일(매주 목,금) 6일간 미술심리치유 프로그램’과정 교육을((사)치매없는세상만들기운동본부 대강당)에서 도내 수강생들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마스크착용, 소독, 열 체크,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지키며, 이인선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개강하여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김경애센터장은 “코로나 블루 극복의 일환으로, 미술심리치유를 통해 자기인식 및 심리적 안정을 이루고, 자신감을 향상시키며, 정서적 안정감을 주고, 그리기를 통하여 나를 알아보며, 집단미술 및 색채를 활용한 심리치유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강했다.“고 하였다. “이번 미술심리치유 프로그램 통해 내 마음을 들여다보고, 코로나19로 인해 우울하고 불안했던 마음을 미술심리치유 프로그램을 통하여 잠시나마 불안감을 해소하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무기력하고 부정적 에너지를 해소시켜, 정신건강의 활력을 주는,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당부 하셨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