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엔젤스(주) 후원, (사)더불어함께 새희망 연계,?제주도 취약계층 장애인 지원 종합비타민 1,000개 나눔   ( 2021-07-27 16:28 )
  NAME : 행복한쉼터   |   HOME : http://www.sinwonwelfare.kr
원본 이미지 보기
비타민엔젤스(주)(대표 김바울)와 (사)더불어함께 새희망(이사장 문진환), 호텔 징크는 7월 20일 사회복지법인 신원복지재단(이사장 정석왕)을 방문하여 제주도 취약계층 장애인지원을 위해 종합비타민 1,000개(20,000천원 상당)을 후원했다.? ? 비타민엔젤스(주)는?비타민?사업을?통해?어려운 이웃을?돕는?사회적?기업으로서 지난?2013년?창립?이후「결식아동?나눔」비타민?기부를?시작으로 비타민 한 개가 판매 될 때마다 판매된 수량 만큼 취약계층에 기부하여 국내 및 해외 소외계층에 매월 1,000개 이상의 비타민을 정기 기부하고 있으며,?현재까지 약 57억여 원 이상의 비타민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이번 후원물품은 코로나19로?더?어려운?시기를?겪고?있는?제주도 취약계층?장애인들의 건강한?일상을?응원하기?위해 사회복지법인 신원복지재단(행복한쉼터ㆍ제주장애인요양원ㆍ제주케어하우스)과 제주도내?26개의 장애인주간보호시설에 전달하였다.?? 김바울?비타민엔젤스(주)?대표는?“건강한?일상은?행복한?삶의?기초라고?생각한다.?특히?코로나19로 영양 불균형으로 면역력이 약해진 취약계층 장애인들이?건강한?일상을 찾는데?도움이?되고자?비타민을?지원하게?되어 기쁘다” 라며,?“비타민이 건강한?세상을?만드는데?기여할?수?있다고?믿는?한 저희는?계속해서?기부를?이어나갈?것이다.”라고?소감을?밝혔다. ?
  SITE : -